진료후기

2018.04.06

진료내용

대장항문 크리닉

*치핵, 치열, 항문농양, 치루, 소양증, 항문성병 등 각종 항문질환의 수술 또는 약물치료

*변비, 과민성 대장증후군, 염증성 장질환의 진단 및 치료

*수면 대장내시경과 암표식자 검사를 통한 대장암의 조기진단

*대장내시경에서 발견되는 용종의 내시경적 절제술을 통한 대장암을 예방

입원이 필요 없는 당일수술 당일퇴원과 통증의 최소화를 목표로 합니다.

유방 크리닉

*유방촬영, 유방초음파검사 및 조직검사를 통한 유방암의 조기진단

*맘모톰을 이용한 양성 유방종양의절제와 유방암의 검사

*여성형유방, 함몰유두, 유선염등 각종 유방질환의 진단 및 수술

환자분의 개인 프라이버시를 최대한 존중하며 통증과 흉터의 최소화에 노력합니다.

갑상선 크리닉

*갑상선 초음파와 세포검사를 통한 갑상선 결절과 갑상선암의 조기진단

*갑상선 기능검사를 통한 갑상선 기능항진증과 저하증의 진단과 치료

*갑상선 고주파 열치료를 통한 양성 갑상선 종양의 제거

섬세한 세포검사와 정밀한 초음파검사로 갑상선암의 조기진단에 최대한 노력합니다.

소화기 및 성인병 크리닉

*역류성 식도질환, 위십이지장궤양의 진단 및 치료

*수면위내시경을 통한 위암의 조기진단과 조직검사 및 용종절제

*변비, 설사 등 기능성장질환과 궤양성 대장염, 크론병 등의 염증성장질환의 진단 및 치료

*간염, 지방간, 알콜성 간질환, 간경화 등의 지속적 치료 및 관리

*복부초음파와 암표식자검사를 통한 간암의 조기진단

*고혈압, 당뇨, 골다공증 등 각종 성인병의 지속적 치료 및 관리

각종 내과질환의 지속적 관리에 최선을 다합니다.

내시경센터

*내시경전문의의 수면위내시경과 대장내시경을 통한 각종 위, 대장 질환의 진단과 치료

*위, 대장의 조직검사와 용종절제술

*내시경을 통한 점막절제술로 깨끗한 종양 절제술

철저한 내시경 소독관리와 통증, 합병증 없이 정확한 진단과 치료내시경을 추구합니다.

종합건강검진센터

*기본정밀검사 - 기초검사, 체성분검사, 심전도검사, 폐기능검사, 흉부X선검사,

자궁암검사, 혈액 소변 정밀검사

*특수 정밀검사 - 수면 위 대장내시경, 상복부초음파, 유방촬영과 유방초음파검사,

갑상선초음파, 경동맥초음파, 골밀도검사

*국민건강보험공단검진, 직장검진, 생애전환기검진, 5대암검진, 일반종합검진

개인별 차별화된 맞춤형 검진을 통하여 미래건강을 지켜드립니다.

비만치료센터

*비만약물치료

*HPL(걸그룹주사)+ 리포덤 시술

*HCG주사+식이요법 다이어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