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 MENU

병원소식

제목

<젊은 여성에게 많이 생기는 치열의 치료>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18.05.04
첨부파일0
추천수
0
조회수
473
내용

<젊은 여성에게 많이 생기는 치열의 치료>


<젊은 여성에게 많은 치열, 한 달에 2-3차례 이상  증상이 있으면 수술을 받으시는 게 좋습니다>
 
 
치열은 변을 볼 때 항문이 찢어지며 통증과 출혈이 나타나는 병입니다. 항문이 찢어지는 이유는 변이 단단하고 굵거나 반대로 설사가 심해서이기도 합니다. 그런데 또 하나의 이유가 있는데 바로 항문 통로가 좁은 것입니다.
 
항문이 선천적으로 좁은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. 그러면 치열환자의 항문은 왜 좁아진 것일까요? 변을 늘 묽고 가늘게 봄으로써 항문이 좁은 상태로 굳어지거나, 좀 더 흔하게는 심한 설사나 변비가 반복되면서 생긴 항문상처가 나으면서 항문이 점점 오그라들기 때문입니다. 결국 심한 설사나 반대로 심한 변비가 반복될 때 상처가 생기면서 항문이 좁아져가고, 이런 상태에서 악순환 되는 것이 바로 만성치열입니다.
 
이런 만성치열은 아무래도 변비가 잘 생기는 젊은 여성에게 잘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. 다이어트, 바쁜 아침 출근 준비, 외부 화장실 기피 등이 젊은 여성들에겐 흔하기 때문입니다. 병원에 오는 것이 부담스러워서, 심한 통증과 출혈 등을 식사와 변 조절, 좌욕 등으로 해결해 보려고 애쓰는 여성분들이 많지만 대개는 실패를 합니다. 항문이 점점 더 좁아져 가기 때문입니다.
 
따라서 한 달에 두세 차례 이상 항문이 찢어지는 분은 더 미루지 마시고 수술을 받으십시오. 바른 항문진료 20년 전통의 건강한미래항외과의원에 오시면, 1-2시간 만에 귀가할 수 있는 간단하고 정확한 수술을 통해 완치의 기쁨을 드리겠습니다. 수술 받으시면 그날로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.
 

0
0

게시물수정
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댓글삭제게시물삭제
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